이곳은 올림피아에서 다양한 여행정보 및 최근 소식을 알려드리는 곳입니다. 많이 방문해 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세요.

Letchworth

미 동북부 뉴욕 나이아가라 폭포 가는 길, 코닝과 로체스터 사이에 있는 레치월스 주립공원(Letchworth State Park). 미 동부의 그랜드 캐년이라 불리우며, 특히 가을 단풍씨즌의 풍경은 가히 환상적이다(2016. 10)    

Antelope Canyon

Arizona 주 북쪽, 유타주와 경계 부근의 페이지(Page) 에 위치.. 사암(sandstone) 사이로 빗물이 흘러들어가서 오랜 세월동안에 형성된 신비의 캐년.. 나바호 인디언 국가(Navajo Country)내에 있다. 찦차를 타고 모래 사막을 약 5분정도 달리는 재미도 있다.  

lake powell

콜로라도 강을 막은 glen canyon dam(1956년 - 1963년) 으로 형성된 호수.. 저장된 물로 북쪽으로는 유타주, 남서쪽으로는 캘리포니아 일부, 그리고 아리조나 주 거의 전체의 식수의  안정적 공급을 도우는 호수... 호수 둘레를 둘러싸고 있는 캐년들과 어우러져 웅장하고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아리조나주와 유타주 경계에 위치(2016)      

마추피추 타운

마추피추역에 도착하면, 예상과 달리 비교적 큰 마을이 있다. 아구아스 칼리엔테스(Aguas Calientes)라는 온천마을인데, 선물용품을 파는 벼룩시장들과 식당들로 항상 붐비는 곳이다. 여기서 소형 버스로 마추피추를 오른다 계곡따라 흐르는 우르밤바 강줄기를 따라서 늘어선 식당 창가에 앉아, 페루 음식을 맛보는 운치도 있다. (2010)

터키 에페소의 셀수스 도서관

터키의 에페소 - 바울의 전도로 유명한 성지 순례지 - 에 있는 셀수스 도서관 유적. 로마 통치 시대의 유적으로 당시 이 지역을 통치했던 Celsus Polemaeanus 를 기리기위해서 그의 아들인 Aquila 에 의해서 지어진 도서관으로(AD 117 - AD135), 장서량은 약 12,000 매의 도서를 보관할 수 있는 규모였고, 햇빛과 습기로 부터 장서의 보존을 위해 이중벽으로 이루어졌다. 위의 모습은 도서관 전면으로, 비교적 원형을 유지하고 있는 아름다운 유적이다. 셀수스의 무덤은 지하에 위치해 있다 (2010)

쿠스꼬, 페루 – Cusco, Peru

삭사이와만 정상에서 내려다 본 쿠스코 시내 왼쪽 아래 네모난 모습이 중심가인 아르마스 광장이 광장 주위로 한식당도 있고, 시내 관광 출발도 한다.. 리마에서 항공편으로 약 1시간 정도 걸리는 쿠스코 ... 마추피우 가는 길목으로, 잉카제국의 수도였던 곳, 해발 11,000 피트 정도로 고산병 증세를 대부분 경험하고...